본문 바로가기
깊은빡침썰

밥상머리 예절 못받았냐고 난리치는 친구 썰...

by 썰푼공돌 2023. 2. 17.
반응형

원제목 : 밥상머리 예절 덜 받았냐는 친구

안녕하세요
 
제가 어제 친구랑 다툼이 좀 있었는데요
 

제가 실수한거라고 하시면 인정할게요

 
친구4명이서 횟집을 갔는데
 
약간 그 포장마차느낌으로 식탁에 비닐깔아주는 곳이었고
 
회랑 곁들이 반찬이 저렇게 나왔습니다.
 
그중에 제가 저 콩 삶은걸 좋아해서
 
먹고 있었는데 딱히 버릴데가 마땅치 않고
 
어차피 상에 비닐이 깔려있으니까
 
비닐에 저렇게 내려놨어요
 
그랬더니 친구 하나가 절 보더니
 
먹고 남은 쓰레기는 휴지로 싸서 빼놓던가
 
니 앞접시에 놔야지
 
남들 다 보이는데 저렇게 놨냐
 
밥상머리 예절을 못 받았냐?
 
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생선가시라던가 먹고 뱉은 그런거면
 
당연히 안보이게 숨기죠
 
근데 저건 그냥 콩 손으로 빼고 남은 콩껍질인데
 
제가 입으로 먹은것도 아니고
 
그렇게 더럽다고 말을 저런식으로 하는게 맞나요?
 
제가 밥상머리 예절교육 덜받은 정도로 지적당할만큼 잘못했나요??
네이트판_밥상머리 예절 덜 받았냐는 친구
반응형

네이트판 댓글 게시판
네이트판 댓글 게시판

추가글

네이트판_밥상머리 예절 덜 받았냐는 친구
네이트판_밥상머리 예절 덜 받았냐는 친구

추가합니다 ㅎㅎㅎㅎ
 
그냥 이상한 애인줄 알았는데 어마어마한 ㅆ년이었네요..
 
본인이 먼저 손절해주시니
 
저는 감사할 따름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원래 약간 남 지적질 하기 좋아하는 애고
 
그런거 있잖아요 짜장면 아니고 자장면이다
 
알고써라 뭐 이런거라던가
 
밥먹을때 수저 밑에 휴지 받쳐놓으면
 
휴지가 더 더럽다 공장에서 어쩌구 저쩌구
 
하는 스타일이거든요 ㅋㅋㅋ
 
이번 기회에 걸러내서 다행이네요
 
단톡방에 있는 나머지 두 친구도 제 편 들어주고 있어서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