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깊은빡침썰

아들 바지 벗긴 남동생 썰... 후기...

by 썰푼공돌 2023. 2. 6.
반응형

아이고.. 뭔가 일주일이 정신없이 지나간 거 같네요..

 
일단 그 뒤로 올케가 전화와서 사과하고..
 
그러길래 올케가 잘못한게 뭐가 있다고 사과하냐고
 
동생 잘못 둔 내가 미안하다고 그랬어요
 
그리고 나서 그냥 잊어버리고 생각 안하려고 하고 있었는데
 
오늘 아침에 어머니한테 연락이 와서 
 
싸웠냐고 물어보시더라고요
 
그래서 자초지종을 설명했더니 한숨을 푹푹 쉬셨어요
 
그리고는 OO이는 좀 괜찮고? 라고 안부 물으시곤
 
어머니도 또 미안하다고...
 
엄마가 왜 미안해요 저렇게 냅둔거랑 보고배운게 아빠때문인데 그냥 신경쓰지 마셔요
 
내가 알아서 할게
 
그랬더니 또 본인이 뭘 잘못해서 애가 저렇게 되었는지 모르겠다고
 
우시네요... 
 
참... 그래요 부모는 다 늙어도 부모고.. 자식은 아무리 커도 내 새끼인가봐요..
 
그러더니 
어제 밤에 큰애 전화로 전화가 왔어요..
 
당연히 큰애는 안 받고 저한테 전화기 갔다 줬고
 
제가 사과하려고 전화했느냐. 우리 애가 사과 받을 마음이 들기 전엔 그럴 필요 없다.
 
그랬더니 
 
또 지랄지랄 난리가 났네요..
 
그래서 참다가 아침에 댓글분들 말대로 링크 보내줬어요..
 
이게 제가 가리는거랑 그런걸 잘 못해서
 
그림판으로 했는데 잘 보이실지는 모르겠어요..
 
욕이 많아서 가렸는데..
 
사람은 고쳐쓸 생각하지 말라더니...
 
딱 그모양 그꼴이네요
 
이제 동생 없다 생각하고 살아야 하나봐요......
반응형

[네이트판]아들 바지 벗긴 남동생 뒷 이야기입니다. 게시판
네이트판 댓글 게시판

반응형

'깊은빡침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윗층에 11인 대가족 이사온 썰..  (1) 2023.02.06
돼지같은 형부 썰..  (0) 2023.02.06
아들 바지 벗긴 남동생 썰...  (0) 2023.02.06
기생충 여친 썰...  (1) 2023.02.05
식탐 겁나 쩌는 팀장 썰..  (0) 2023.02.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