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깊은빡침썰

식탐 겁나 쩌는 팀장 썰..

by 썰푼공돌 2023.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20대중반여자입니다
일반회사원은아니고 행사일 간간히 하고있어요
지금은 지방에 와있는데..
남자팀장이 있어요 ..나이좀 많고 미혼 애인없음..

식탐이 정말 ...아....
하나하나 풀어볼께용...ㅎ

1.순대사건

다같이 국밥집을감.
글쓴이 순대국밥을시킴.
팀장은 돼지국밥.
근데 글쓴이 순대국밥을 처음먹어봄.
순대 먹어봤는데 서울이랑 순대맛이달라서
"순대맛이이상해ㅠㅠ뭐지"
이러니까 다른사람들은 다
지역마다 다르지~응 좀 다르네 이런반응들이였음
근데..팀장이..ㅋ
갑자기 내순대를 하나하나 다건져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맛없음내가먹어준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가 한입베어먹은 순대도가져감ㅋㅋㅋㅋㅋㅋ
입맛뚝떨어져서 맨밥만두어번 퍼먹고 안먹음...
그랬더니 국물까지 뚝배기째로 가져가서 드심..ㅎㅎㅎㅎㅎㅎㅎㅎ




2.씨리얼사건

원래 식사제공이 하루세끼인데 팀장이 일부러 하루한끼민줌 ㅡㅡ
그것도 싼걸로만 사주려고함
뭐 아침에는 우리도 귀찮아서 차라리 씨리얼을사달라고했음.어차피 하루제공되는 돈이 있으니 그걸로 이마트에서 씨리얼이랑우유 망고쥬스오렌지쥬스 쿠크다스를샀음
근데 살때부터 자기도 씨리얼 먹고싶다고 노래를..ㅋ부름ㅋㅋㅋ
장난인줄알았음ㅋㅋㅋㅋㅋ
근뎈ㅋㅋ다음날도 씨리얼씨리얼거림..
ㅎ와서드세여 그럼 ㅎ 우린이렇게말햇고 설마진짜오진않겠지햇는데 다음날아침ㅋㅋㅋㅋㅋ씨리얼을 타서 달라고전화가옴 그리고 1분뒤에 문두드림..ㅋㅋㅋㅋㅋㅋ
국그릇에다가 진짜 가득가득 타서줬음
많이드렸어요~~하니까 불만엄청많은얼굴로 ㅋㅋㅋ그게세숟갈이면먹을만큼 양이적대 ㅋㅋㅋㅋㅋㅋㅋ
그릇에넘치고잇거든요?ㅋㅋㅋㅋㅋ하..
그리고..그릇 하나밖에없는데 안돌려줘서 나중에 찾으러감..


3.쥬스사건

이건위에 씨리얼사건과 비슷함
씨리얼살때 같이샀던 망고쥬스랑 오렌지쥬스
쥬스한잔달라고 우리방에들어오더니
각각 한컵씩 먹고나감..ㅎㅎㅎㅎㅎ


4.포카리스웨트사건

우리가 낮에 야외에서 땡볕에 행사를 함
더위먹고 진짜 당떨어져서 힘들고 그래서 음료하나씩 사달라고했음 그래서 캔말고 500미리포카리스웨트를 사줬음
근데 그것마저 매일 반씩 다뺏어먹음....
진짜 너무 더운데 그것마저 뺏어먹음 ......ㅠㅠㅠㅠㅠㅠㅠ



5.짬뽕사건

글쓴이 혼자 밥시간이달라서 그날 팀장이 같이가줬음
중국집에서 내가 짬뽕두개시키니까 자기는 좀전에 먹었다고 배불러서못먹으니까 하나만시키라고 기어코 하나를 취소시킴.
그리고 짬뽕이 나와서 내가 먼저 좀 덜어드릴까요? 하니깐 됐다고 안먹는다고함.
나는 내가먹고있을때 입으로 쪽쪽빨던 남의젓가락 들어오면 정말 불쾌하고 싫음. 그래서 먼저말한건데...ㅋ
안먹는다길래 혼자 짬뽕먹고 있는데
정말 ㅋㅋㅋㅋ굶은사람처럼 내짬뽕을 쳐다보고있더니...
아진짜못참겠다!!!!
이러더니 짬뽕을 막 먹음 ...........
진짜 짜증나고 불쾌해서 젓가락 내려놓음......


아 식탐말고도 짜증나는일들이 너무많지만 일하러 가야해서 끊을게요ㅜㅜ

추가글

6.맥도날드 사건.

팀원들 8명 다같이 맥도날드에 감(물론 식비는 회사에서내는거)
각자세트하나씩 시키고 치킨윙? 그걸 인원수대로 하나씩 시킴
음식이 나오자 팀장이 감자를 '자기앞에'(왜굳이 지앞에?ㅡㅡ) 다 모으거 사진찍자고 제안함. 팀원들이 귀찮아하고 싫어하는데, ㄱㅖ속 조르다가 안해주니 삐짐..
그래서 결국 들어줌 ㅜㅜ
사진을 찍고 이제 사람이많으니까 감자를 세군데로 나누는데 ㅋㅋㅋㅋㅋㅋ
야 감자왜가져가 ㅡㅡ 왜가져가!!! 왤케많이가져가냐!?
..ㅋ? ??? ?????????ㅋㅋㅋㅋ 왜가져가냐니??ㅋㅋㅋㅋ
내앞에있는거= 내꺼
나 뺀 나머지팀원들 황당해서 웃어넘기고 팀장앞에 그나마 제일 많아보이게 남기고 가져감...ㅋㅋㅋ
그리고 다들 햄버거 먹으면서 감자도 먹고 그러는데
팀장이 햄버거를 소중하게 품고 안먹는거임
팀장님 햄버거안드세요?
하니깐 팀장이 전투적으로 감자를 먹으면서
"늬들먹기전에 감자부터 먹어야되
몰랐냐? 원래 다같이 먹을땐 그러는거야. 그래야 제일많이먹어.어차피 햄버거는 내꺼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난아니고 진짜 진지빨고 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곸ㅋㅋㅋ 그 윙!!!
우리팀에 팀장보다 적어도 15살?차이나는 어린남자애가있음 ㅋㅋ
팀장이 걔한테 윙안먹을꺼냐고 계속물어봄
"걔가 아 저 안먹을래요. 누나먹을래요?"
이러니까 "아니 내가먹을래.내가샀잖아 내꺼다~~"
팀장이 치고 들어오길래
진짜 얄밉고 짜증나서 그 치킨 내가 입에 덥썩 물었음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복수한 느낌?
그리고..........
내치킨먹었다고....3일 동안 장난을 빙자한 갈굼을 당함...ㅎ ㅎㅎㅎㅎㅎㅎ 내치킨내치킨


7.네네치킨사건.


나랑 같은방쓰는 20대초반 여자애가있음
얘랑은 전부터 행사 같이다녀서 완전 베프가되었었는데
팀장때문에 더더욱 하나가됨☆ 으리!!!!!
하루 한끼밖에 못먹어서 둘다 배고프고 짜증이 잔뜩 난 상태였음
그래서 머리를 맞대고 회의를 함
-뭐사달라할까 또 그지같은 국밥먹자하면 어떡하지 고기사달라고하자!! 식비안쓴게얼만데 우리 그럴 권리 있어!!-
팀장방까지 쫓아가서 조른덕에 겨우 네네치킨으로 합의를봤음 ㅠㅠ 휴
어쨌든 우리는 먹을생각에 들떠서
"한 세마리? 그정도면되려나 ?"( 팀오빠들 몇명이 나가놀고있는상태)
"니네둘이먹을건데 한마리면되지!!"
"....? 왜 우리둘이에요? ㅇㅇ이(위에 윙 양보한 어린애)도있고 오빠들도 있고 팀장님도있고 한마리로 택도없어요"
"다른애들 다 햄버거먹었어. 그리고 나도 안먹어"
아 ㅡㅡ 나는 안먹어 또나옴...니가 먹을게 앞에있는데 안먹는다고..? 아..ㅋ
게다가 다른사람들 햄버거먹은것도 굶고있는거 불쌍하다고 행사관련 다른회사직원이사준거였음ㅡㅡ
다른오빠들은 안먹는다고하길래 그 어린애만큼은 꼭 먹여야겠다싶었음
나보다어리니 왠지 더 챙겨주고싶고 팀장이 어린애 못먹게하니까 더 짜증도 났음
치킨이 왔는데 걔가 팀장 눈치보는건지 다른방에서 아..누나..누나 ㅜㅜ 거리면서 안오는거임 ㅜㅜ
팀장은 계속 걔 배불러서 안먹을꺼니까 부르지말라고 하고있고ㅡㅡ
그래서 가서 데려옴
날개를 어찌나맛있게먹던지 ....
어린애 치킨한조각주는게 그렇게아깝냐
글고 또 와서 "맛잇냐? 이거 만칠천원이야 만칠천원 .만칠천원인데 맛있냐? 팀장님은 안챙겨주냐? 만칠천원짜리 치킨사줬는데?"
..ㅈㄴ고맙스빈다ㅏ
-또추가 ㅋㅋㅋ 그치킨 결국 또 뺏어먹음^^*

8.이건 식탐 ㄴㄴ 노래방사건

팀장포함 몇명만 노래방에감 5명인가6명?
부를사람 한곡씩 예약하고 노래부르는데
어느순간부터 팀장목소리만들림..
예약을 혼자 3곡 주루륵
그리고 남의노래까지 전부 자기가부르기시작함 ㅋㅋㅋㅋㅋ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노래래 전부 ..ㅋㅋㅋㅋㅋㅋ김경호 모창 미친듯이 하는데 진짜 성대 틀어막고싶었음....아 ㅜㅜㅜ 진짜 생각하니 음성지원되네요..들리는듯해 .. 토하고싶다

네이트판 댓글 게시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