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_결혼&이별_이혼썰

세면대에 소변 보는 남편 썰..

by 썰푼공돌 2023.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번씩 판 보는 일반사람 입니다.

어제 있었던 일에 대해 제가 유별나고.

이상한건지 꼭 댓글과 조언 부탁드릴께요~

 

어제 새벽쯤 자기 전 욕실에 갔는데

세면대에 누런색 오줌 같은게 있더라구요

제가 사용하기 전 남편이 화장실을 사용해서

이거 뭐냐고? 오줌 이냐고? 물어봤어요

남편이 오줌이라고 하길래 장난인줄 알고

재차 물어봤는데 정말 오줌이라고 하더라구요

왜 여기다 오줌을 쌋냐고 물어보니

집에서도 그랬는데? 물로 씻으면 되지 라고

하더라구요 솔직히 너무 뻥졌어요...

미쳤냐고 했어요 여기다 왜 오줌을 싸느냐고 하니

싸고 물로 씻는걸 까먹었다고 하더라구요

당장 씻으라고 하니 씻겠다고 어차피 저보고 화장실 쓸거 아니였냐고 쓰고 나오면 씻겠다고

해서 일단 먼저 썻어요.

제가  화장실에서 나오고 직후

세면대를 씻으러 들어가더라구요.

그러면서 똥을 싼것도 아니고 오줌싼건데

물로 깨끗하게 씻으면 되지 뭘 그렇게 그러냐고

그러면서 잔소리~ 잔소리~ 그러더라구요

그래서 그랬어요

내가 잔소리를 하는 것이 아니라 잘못된 행동을 하고

있다고 바로 옆에 변기가 있는데 왜 세면대에

오줌을 누는지 모르겠다. 그럴꺼면 변기는 왜 있는거냐

나는 너무 충격적이다라고 그럼 누가 잘못된건지

또 세면대에 오줌을 싸는 사람이 있는지

네이트판에 올려보겠다고 했습니다.

판에 올리겠다고 하니 큰일 벌리지 마라고 하는데

저는 꼭 알아야겠어요 제가 이상한건지;

저는 세안할때 세면대에 물 받아서 세안하는데

그렇게도 못할 것 같아요 이제

정말 너무 충격적이에요

그냥 단순히 물러 씻어 내려버리면 되는건데

제가 유별난건지 꼭 댓글 부탁드릴께요~

네이트판 댓글 게시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