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_결혼&이별_이혼썰

똑같이 해줬더니 삐진 남편 썰...

by 썰푼공돌 2023. 2. 14.
반응형

신혼이예요,결혼한지 8개월도안되었어요 저 결혼하자마자 주말마다 시댁불려갔어요

 

남편과저는 둘다 외동입니다,겨우 토요일마다갑니다 토요일날 와서 자고 일요일날가라는데 일있다고 거짓말치고 나오는경우도있습니다

 

저 시어머니랑 할얘기도없어요 ㅠ상견례때한번 결혼식때한번...20몇년을안봤는데 어찌 말이그리

잘나올까요 ㅠㅠ 뭐 일은안시키는데 음식은제가합니다..시어머니음식 진짜못하심...

 

그리고 남편은맨날 자기야우리집편하지?ㅎㅎ엄마아빠 재밌지?

 

한대조팰뻔..

 

 

그리고 맨날주말마다 얘야 오늘 제육볶음하자,아가야 오늘 저녁은 김치찌개먹자 ㅋㅋㅋ...

 

남편은 방으로들어가서 컴퓨터나 피규어만지고놉니다 ㅠㅠㅠ(수집가) ㅠㅠㅠㅠ

제가 남편방으로들어갈려고하자 어디가냐고 ㅋㅋㅋ나랑얘기하다가 들어가라고 2시간은잡아먹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남편은방에서 누워서자던가 ㅠㅠ진짜너무해요 나도좀쉬고싶은데 진짜 주말가면 이얘기밖에안해요

 

시-평일에머했니?

나-그냥일했어요

시-남편이랑은안싸우니?

나-싸울일이없어요

시-...요즘티비프로그램보는거있니?

나-글쎄요 텔레비전을잘안봐서...

시-좋아하는과일있니?

나-아뇨 그닥

시-아이는언제가질꺼니?

나-3년뒤쯤요

시-60후반되기전에 손주보고싶구나

나-3년뒤에안겨드릴게여

 

(남편방으로들어갈려는모션취하면)

 

시-아가 어디가니?얘기좀더하자 oo이피곤한데 꺠우지마렴~

나-....

시-다음주에올거니?

나-시간괜찮으면요

시-나이가드니적적하구나

 

 

 

진짜 요패턴밖에없어요 ㅠㅠㅠ

ㅠㅠㅠㅠ음식도제가다하고 설거지는그나마 시어머니가하는거???ㅠㅠㅠㅠ

저 20대초반부터 자취생활했어요 본가에도 두달에 한두번가는수준이구요 결혼해서는 이때까지 한번밖에안갔어요 ㅠㅠㅠㅠㅠㅠ

 

엄마한테 그대로말했죠 ㅠㅠ엄마나좀살려달라고 하니까 어떻게했냐니까 그대로일러바쳤어요

 

엄마가 이번주말에 오라고 참고로 시댁이랑친정 둘다 40~50분거리...

 

그래서 주말에또 시어머니한테전화오길래 이번주에 친정간다고했죠 그러니까 왜가니??이러길래

 

나-저도 친정있잖아요~이때까지 딱한번밖에안갔는데 ㅎㅎ

 

시-자고올거니?

 

나-네 ㅎㅎ

 

시-이번주에 갈비먹일려고 했는ㄷ...

 

나-다다음주에갈게요 ㅎㅎ이번주랑다음주 친정가기로했어요 ㅎㅎ

 

시-아범피곤하겠다

 

나-에이 ㅎㅎ이때까지 어머님집 갔는데 머힘들겠어요?

 

이러고끊었어요

 

토요일날아침 9시에출발해서 점심때도착해 저는 짐풀자말자 바로제방에들어갔어요 ㅋㅋㅋ

 

남편은 저따라 제방에들어올려는 모션취하자 엄마가 바로 최서방!!부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덕분에 방에서꿀잠잤음 ㅎㅎ엄마가 남편 붙잡아서 계속 제방에못들어오게 말시키고 ㅋㅋㅋ음식같이하자함 ㅎㅎ

 

엄-최서방요리잘해?

남편-아 ..못하진않아요 ㅎㅎ

엄-그럼 나랑같이 요리좀합세

남편-?

엄-싫은가?

남편-아뇨..그건아닌데 제가못할까봐...

엄-내가시키는대로하게

 

ㅋㅋㅋㅋㅋㅋ덕분에 점심맛있게먹음ㅋㅋㅋㅋ일어나보니까 반찬이 엄청많음 ㅋㅋㅋㅋ솔직히 고소함ㅋㅋㅋ또밥다먹고 남편이 내방들어오길래 아빠가 최서방 바둑잘두는가?ㅎㅎ

 

ㅋㅋ바둑으로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내방에서 핸드폰과 또 푹쉬었음ㅋㅋㅋㅋㅋ한 저녁 10시까지 남편 엄마아빠한테 붙잡힘ㅋㅋㅋㅋ

 

남편과나는 내방에서자고 엄마아빠는 안방에서주무심

 

남편삐짐

 

나-여보 ㅎㅎ우리집편하지?

 

남편-....

 

나-여보?ㅎㅎ자?

 

남편-됬어

 

나-에이삐졌어?

 

남편-말걸지마

 

이러고 잠ㅋㅋㅋㅋㅋ다음날 엄마가 나랑남편꺠움

 

같이 밥하자고 나는 요리조금도와주다가 내방으로 또 쏙빠짐

 

그래서 남편이 여보~이러길래 엄마가 딱자름 쟤는일하잖아 냅둬이럼

 

남편 쥐죽은듯이가만히있음 남편 똥씹은표정으로 설거지랑 전구도갈고 화분도옮김ㅎㅎ

 

그리고 운전하는내내 아,담부터친정에자주가지말자 이럼ㅋㅋㅋ

 

그래서 웃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울집편하잖아~ㅋㅋ우리엄마재밌지?

 

이러는데 계속 묵묵부답

 

그리고 집에오자말자 안방에들어가서 곯아떨어짐

 

남편저녁때 막 시댁ㅇㅔ자주간다고 복수하냐고 그러길래 왜그런거같아?이러길래

 

고개끄덕임 글쎄??이럼 남편 됐어,저녁치킨시켜먹어 이러고 내가 여보이제 시댁이랑친정 두달에한번씩 갈래?이러고 제안하니까

 

됐어,이럼 ㅋㅋㅋㅋ왕삐진듯남편ㅋㅋㅋㅋ

네이트판 댓글 게시판

반응형

후기

안녕하세요? 내가당한만큼 남편한테똑같이 해준남편 기억나나요?

 

남편이 삐지고 저번주에도 저혼자친정다녀왔네요 ㅎㅎ

 

금요일날 시댁에서전화오길래 전화안받았어요 ㅎㅎ전화안받으니 남편한테 전화가오더라구요?

 

이번주에올거니?라는말에 남편은 알았어갈게~이러고 저는 여보!!이번주에 친정가기로했잖아~양심없게 몇달은 시댁가놓고! 이러는데 그냥어머니는 아무말없이 끊으셧고요

 

남편은 왜또 친정가냐하길래 무슨또냐고 ㅎ 말똑똑히전했어요

 

"자기 생각해봐,나 쭉 시댁갔어안갔어?"

 

갔어-남편

 

그러면 나는 고아야??-나

 

아니-남편

 

근데 왜 여보집만가고 왜 우리집은왜안가?-나

 

아니 우리엄마가 보고싶어하니까그렇지~-남편

 

나는 딸아닌가봐??나는병풍이야??그리고 왜 저번에집에와서삐졌어?-나

 

아니 자꾸 장인어른이 바둑하자하고 술한잔하시자니까 그렇지..-남편

 

나는 시댁에서 설거지도하고 어머님얘기 계속들었는데 그것도못해줘??-나

 

그리고 자기는 자기방에쏙들어가서 핸드폰게임하고 낮잠잤잖아 왜 내생각은안해줘??-나

 

말 저렇게 쏟아냈더니 남편은 곰곰히생각하더니 자신이 잘못했다고합니다 ㅎㅎ

 

네 시댁도안가고 친정도안갔어요 ㅎㅎ한달에한번씩 친정 시댁 번갈아 가기로했고요 그외에 자기가  가고싶으면 서로 가기로했습니다 ㅎㅎ

 

남편삐진거풀었구요 결시친님들감사합니다 ㅎㅎ

네이트판 댓글 게시판
네이트판 댓글 게시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