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깊은빡침썰

시도때도 없이 초인종 누르는 윗집 썰....2

by 썰푼공돌 2023. 4. 3.
반응형

https://boreatime.tistory.com/268

 

시도때도 없이 초인종 누르는 윗집 썰....1

원제목 : 아침마다 우리집 초인종 눌러대는 윗집딸 안녕하세요. 결시친을 자주 보는 주부입니다. 개념방에도 글을 올렸으나, 아무래도 이 카테고리에서 조금더 현명한 답변이 있지않을까해서

boreatime.tistory.com

안녕하세요

이주전인가요? 초인종 눌러대는 윗집딸 썼던 주부입니다.

 

톡...톡이 됐더라구요..

좋지않은 글이 톡이 됐지만 현명한 (그리고 재치있는) 답변들 덕분에 나름..?

해결했다고봅니다^^ 해결하고 후기써야지 했는데.. 좀 늦었네요.

 

기억하시는분이 계실려나 모르겠네요.

 

그뒤로 그 윗집아줌마 2-3일 한번꼴로는 꼭 오는거같더라구요

그래서 맘먹고 남편한테 말하고, 아저씨 불러서 저희집 초인종 끊을려고하는데

수리공? 아저씨라고 해야되나요?

아저씨가 윗집꺼는 이미 끊어져있다고 하더라구요.

 

하하.. 이게 뭐죠? 뭐지? 뭔가싶더라구요.. 띵~하니..

자꾸 누르면 내가 고쳐줄꺼라고생각했나? 아님 고치는 비용 아까워서

우리집 눌렀나? 오만가지 생각이 다 들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저희집껏도 끊어달라고했습니다^^;

이와중에 아저씨가 이상하게 볼까봐. 요새 세상도 흉흉하고 아기가 있어서

벨소리때문에 아기깰까봐..등등 혼자 북치고 장구치며 변명했네요.

 

암튼, 대문초인종끊구요.

 

그 독한년(?) 아무래도 문 쿵쾅!!! 하고 두드릴듯 싶더라구요.

혹시나해서 남동생이랑 사촌동생한테 미리 톡넣어놨네요.(근처사니까)

'혹시 누나가 톡하면 와줬음 좋겠다','요새 너무 무서운일도있고해서..' 하면서 상황설명하니

흔쾌히 언제든 불러만 달라고했구요^^

 

그렇게 끊고나서 아니나 다를까 하루만에 쾅쾅! 합디다.

아주 진짜 문이 부셔질정도로. 이건뭐. 발로 차는수준으로 두드리는데..

정말 무섭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동생들한테 톡 날려놓고, 좀 기다리다가 안되겠다 싶어 나갔습니다.

문을 안열어주고.

"아휴~ 뭐 이렇게 쎄게 문을 두드리세요." 했더니

"아니, 벨소리 안들리세요?" 하는데, 어이가 없더라구요.

 

"빨리 안열고 뭐해요?!" 되받아치는데 진짜 할말이 ...

 

"아니, 윗집 아주머니 핸드폰 없어요? 집전화는 없는집많아도 폰으로 해보시지..

제가 이렇게 집에만 있는것도 아닌데, 제가 없을땐 동네사람 오해하겠네요"

 

"아휴! 시끄럽고, 문이나 열어줘요. 추워죽겠네"

 

대략 이렇게 얘기가 오가다가 남동생이 오더라구요. 무슨일이냐고.

 

아... 정말 남동생이랑 딱히 사이좋은 오누이로 자랐던건 아니지만 이렇게..

반가운적없었네요.

 

"무슨일이신데, 임산부한테 큰소리치냐고, 우리누나 무슨 잘못했냐고" 하는데

박박 큰소리치던 아줌마, 제동생 외모만 보더니 낑~ 하는게 눈에 보이더라구요..ㅋㅋ

꼬숩다..ㅋㅋ 그래서 "아~ 00이~ 왔어?" 하면서 아줌마한테 동생인데

몇주정도 우리집에서 지낼꺼라고했습니다^^

 

그뒤로 혹시나 또 문 두드리나 싶었는데, 1주일정도 지난거같은데 조~용합니다^^

아휴~ 이렇게 간단한 문제를 진짜.. 얼마나 고생했는지..

 

속이 후련~ 하지만, 아직 1주일정도만 지났으니.. 혹시 모르죠..

남동생 간거같으면 또 오려나..? 그땐 아예 남동생 집에 앉혀놔야겠네요.

일단 기다려보려구요~

 

그래도 방탈임에도 딱부러지는 답변 해주시고.. 고민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날씨가 정말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브 보내세요~

추가글

남동생은 좀 깍두기 아저씨라고해야되나? 무서운인상이라서..

베플에 무섭게 생긴 친구 불러보라는 의견도있더라구요..

혹시 날 무시해서 그런가? 싶기도해서.. 불렀습니다.

네이트판 댓글 게시판
네이트판 댓글 게시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