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혹은 슬픈 썰

소개팅에서 특이한 사람 만난 썰.. (소리질러남..)

by 썰푼공돌 2023. 2. 28.
반응형

나보다 4살 밖에 안많은 오빠였어 

회사 합격한 후였구 아직 출근은 안한 상태 얼굴도 무난 무난 했음 

근데 주선자가 고백하기로 애가 밝고 착한데 모쏠이라는거야 (<-주선자도 잘 모르는 남자임) 

어짜피 나도 어렸기 때문에 괜찮아 ㅇㅇ 하고 시작된 소개팅 

그분은 ^0^男 이거 


1. 만나기전 

카톡이 딱 와있는 거야. 

^0^男 : 김xx 맞으면 소리 질러~~~~~~~ 

나 : 안녕하세요 

^0^男 : 소리 질러~~~~~~~~~ 

나 : 마..맞아요... 

^0^男 : 소리 질러~~~~~~~~~~~~~~~~~~~~~~~!!!!!!!!!!!! 

나 : 예에~ 

^0^男 : 반갑습니다 ㅇㅇㅇ라고 합니다 

슬픈 예감. 


2. 만나는 장소 협상 

^0^男 : xx씨 콩~~~~ 음식 좋아해요? 

나 : 네~ 괜찮아요~ 

^0^男 : 제 친구가 콩 음식 괜찮은데 있다고~~~~~~ 추천해주긴 했는데요~~~~~~... 

나 : 네... 

^0^男 : 제가 콩~~음식을 소화를 못~~~시켜요 

나 : 아.................... (뭐지 이바보은) 

^0^男 : 분위기 좋은데 가서 소화 못시키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제가 소화를 잘 시키는 데로 갈까요~~~~~ 

나 : 암대나 ㅎㅎ. 

^0^男 : 아 고민 된다~~~~~~ 그러케 콩 먹고 싶어여~~~~~~~~? 

나 : 아뇨ㅠ 

^0^男 : 그럼 우리 파~~~~~~~~~~~스타 먹을까요? 

나 : 네................... 



콩 내가 먹자고 했니..... 


3. 만나는 날 3시간 전 

갑자기 자기 골프치는 사진을 2장을 나에게 전송 
 
^0^男 : 운동중~~~~~~~ 

나 : ^^ 지금요? 

^0^男 : 어제~~~~~~~~~~ 

나 : (씹음) 

1회 씹자 

^0^男 : 식스펙 고고~~~~~ 

나 : (씹음) 

4.만나는 날 30분 전, 강남역에서 만나기로 함 

^0^男 : 강남역 근처면 소리질러~~~~~~~~~~~~~ 

나 : (한15분 씹다가) 저 가는중인데^^; 

^0^男 : 소리질러~~~~~~~~ 

나 : (씹음) 

4.정각 

^0^男 : 강남역 전방 100m 면 소리질러~~~~~~~~~~~ 

나 : 어디세요? 

^0^男 : 소리질러~~~~~~~~~고고~~ 

나 : ㅠㅠ저 근처에요 

^0^男 : 소리~~질~~~~~~~~러~~~~~~~~~~~~~~~ 

나 : 예야~ 

그는 끝까지 소리를 지르는 걸 들어야만 하는 남자였다... 

그뒤에 만나서는 아무 말도 못하는 남자였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뒤로 나는 한 3일간 소리질러에 시달렸다고 한다....

저런 패턴으로 계속 돼


지금 잠 안자고있음 소리질러~~~~

밥 먹고 있으면 소리질러~~~ 고고~~~~ x100번

별거 아닌데 소리질러남이 생각나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