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_결혼&이별_이혼썰

결혼기념일 선물하고 욕먹은 썰...

by 썰푼공돌 2023. 2. 27.
반응형

원제목 :  결혼기념일 선물로 무선청소기 사줬는데 욕을 하네요?

이걸 어디서부터 설명을 해야할지
4번째 결혼기념일..
남편이 갖고싶어하는 무선 청소기를 선물했습니다
맞벌이라 대충 가사 분담을 했는데
남편이 청소 담당이에요ㅎㅎ
청소를 하면서 스트레스가 풀린다나 뭐라나(신기)
작년부터 무선 청소기 타령을 어찌나 하던지
무선 청소기가 그렇게 편하다고 노래를 부르더라고요?
최신형 무선청소기!! 큰맘먹고 기분좋게 질렀습니다
대충 150만원 ㅋㅋㅋㅋ정도 들었네요....와...
무슨 먼지 버리는 통까지 있던데 이렇게 비쌀줄이야ㅋㅋ
여튼 서프라이즈로 짠! 줬는데 ㅋㅋㅋㅋㅋㅋ
너무 감동받았다면서 좋아하고 하루종일 콧노래 부르고
선물해준 저도 뿌듯ㅜㅜ

여기서 문제가 생깁니다
남편이 개인 sns에 자랑글을 올렸더라고요
주책이라고 올리지 말라고 말렸지만 소용없었죠ㅡㅡ;
이걸 남편 누나가 봤고, 시어머니에게 전달했나봅니다
다음날 시어머니한테 전화가 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아들한테 청소기를 선물해준거냐?로 시작해서
아무리 그래도 한 집안의 가장한테 청소기 선물을 해주냐
남들 다 보는 공간에(형님이 sns에 대해서 설명했나봐요)
청소기 사줬다고 자랑하게 뒀냐고 동네 망신이라고
형님은 남편한테 니가 그러면 며느리가 욕먹는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뭔일이죠 대체???

150만원짜리 선물 해주고 시댁 식구들한테 욕이나먹고
남편한테 청소기 그냥 환불하자고 말했습니다
(이미 뜯어서 환불 안되는거 알지만 겁주려고 말만 함)
갑자기 왜그러냐고 카드값때문에 그러냐고 울먹거리길래
상황 설명했더니 시어머니한테 전화해서 뭐라 했나봐요
뭐 딱히 안말렸는데 그걸 또 안말렸다고 카톡을..ㅋㅋ
남편은 미안하다고 싹싹 비는데
이와중에 형님은 저더러 사과하라곸ㅋㅋㅋㅋㅋ
대환장파티^^* 그냥 카톡 씹었습니다

이거 어떻게 마무리하죠?
아 작년 결혼기념일에 저는 식기세척기 선물 받았어요
그땐 너무 비싼거 아니냐 설거지 그냥 하면되지^^하시더니
남편이 그나마 정상이라 결혼생활은 지장이 없지만
가끔 저런 말도 안되는 진상을 부리시고 에효

후기

뒷일은 써야될 것 같아서 작성합니다!ㅋㅋ
댓글 읽어보니 자작이라는 말이 많네요ㅎㅎㅎ
그만큼 비현실적이라는거죠?
청소가 취미인 남편이 비현실적인건가...ㅋ
제가 생각해도 좀 그렇긴해요.. 세상에서 어지르는걸 제일 잘하는 1인으로서 청소가 취미라니;;;;;;;;
울먹거렸다는 표현은 음.. 남편이 애교가 많아옄ㅋㅋ
그 귀하다는 딸 셋 태어난 집에 막둥이*^^*
아들 낳으려고 계속 낳아서 태어난게 저희 집 남편이네요
시누가 셋이지만 결혼을 결심한 계기가 있는데
이것도 말하면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짧게 풀자면
걍 눈치가 드릅게 없어옄ㅋㅋ전 눈치가 좀 빠른편인데
가끔 보면 ‘고도의 심리술을 이용한 엿먹이는 기술인가?’
싶을정도로 눈치가 진짜 드릅게 없습니다...
웃픈건 시댁식구들한테만 눈치가 없다는 점;;;
전 남편이 눈치 볼 상황을 안만드니까 그런 것 같기도해요
각설하고 시어머니가 뭐라한게 결혼 전에는 청소가 취미가 아니었고 결혼하고 새로운 취미를 찾은거래요
귀한 막둥이 청소한번 안시키고 키우셨다나 뭐라나..
뭐 딸셋에 아들 하나인 집이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근데 결혼하고 청소를 하는데 그게 그렇게 깨운하다고
청소를 하면서 마음이 힐링되는 느낌을 받았대요(대체왜?)

남편이 시어머니한테 제가 시켜서 하는것도 아니고
내가 하고싶어서 하는건데 왜 뭐라 하냐 악! 지르고
싸구려도 아니고 150만원짜리 선물이라고 와이프가 번 돈으로 선물 해준거고 내가 정말로 갖고 싶었던 물건인데
왜 엄마랑 누나가 다 망치냐고;;;(찡얼 거리는 수준인데..)
자기가 잘 해결했다고 뭐 엄청 뿌듯해해요ㅋㅋㅋㅋㅋ
그래서 고맙다 그러고 냅뒀어요 저한테 연락 오는건 어제부터 무시하고 있습니다 대화가 안통하는 부분도 있고.....
어쨌든 저도 시댁 언행이 꿈이라고 소설이라고 믿고싶지만
현실인걸 우째요.... 남편이 오냐오냐 자라서 누나랑 엄마한테 버르장머리가 없고 애같은데 이건 시부모님이 그렇게 키운거라 제가 딱히 관여할게 아니더라고요ㅋ..
이번에는 어떻게 마무리하죠?..
남편 다음 결혼 기념일에는 로봇청소기다!!!!!(남편 바램)

반응형

네이트판 댓글 게시판
네이트판 댓글 게시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