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애_결혼&이별_이혼썰

화장실 더럽게 쓰는 남편 썰..

by 썰푼공돌 2023. 2. 18.
반응형

원제목 : 남편이 화장실을 더럽게 써요..(역겨움주의)

역겨움 주의입니다ㅠㅠ

결혼한지 4년된 헌댁입니다. 모바일이라 간단하게 쓸게요


남편이랑 결혼하고 나서 정말 깬게 화장실 문제임

하루에 청소를 한두번씩 하는데 다 남편 때문임

남편이 볼일보고 나오면 화장실에 꼭 흔적을 남겨둠

소변을 보고 나오면 변기 가장자리 둘레와 바닥에

노랗게 방울방울 무엇인가가 남겨져있음

너흰 왜 친구들 따라 흘러가지 못했니...

대변을 보고 나오면 변기 안쪽 벽 가장자리에

혹 설사라도 보면 변기 커버 아래쪽까지 나에게 하이!하고

인사하는 그 무엇들....

매일 매일 청소하지만 왜 화장실 들어갈때마다 찌릉내가 날까

혹시나 내가 남긴건가 싶어 볼일볼때마다 다 확인하고

물청소후 아예 화장실을 안들어갔다가 남편이 볼일본후 들어가보면

늘 찌릉찌릉찌릉내....

아주 가끔은 물내리는걸 잊어서 구렁이가 인사할때면

식겁해서 남편 등짝 내리치지만 주의할게가 끝..

참다못해 한번만 더 소변 변기에 지려놓으면 가위로 짤라버린다고

앉아서 좀 싸라하니 서서싸는건 남자의 가오라는 남편

가오 세울데가 없어서 오줌싸는걸로 세우냐며

최민식씨도 앉아서 싼다는데 그 아저씨보다 남자답다 생각하는

부분이 뭐냐고 되물어봤더니 삐졌다

도대체 삐질 포인트가 어디냐고요

타박하면 며칠은 신경쓰는듯 하다가 도로묵

화나서 안방은 내가 쓰고 거실은 당신이 써라

얼마나 더럽게 쓰는지 당신눈으로 좀 봐라 했더니

입 삐죽거리며 치사하다면서도 알겠다길래 지켜봤더니

며칠안에 안방 화장실 들어가길래 등짝 내리쳤으나 맞으면서도 들어가더라

아..... 화장실 매너 어디에다 버렸냐고요 내가 주워오고 싶다

오늘도 청소하다 응가 닦으며 현타왔는데

남편 참교육 시키는 법 좀 알려주세요

천년의 사랑도 식을듯한 이 상황 어찌할까요

반응형

네이트판 댓글 게시판

추가글

맞다 최민수 아저씨였죠 ㅋㅋㅋ뜬금없이 최민식씨 죄송...

주작이라는분들... 어제 낮에 청소했는데 지금 누런자국 보이는데

사진찍어올리면 믿으시려나요? 제눈으로도 역겨운데

보시는분들은 무슨 죄에요...ㅠㅠ...

저도 당뇨의심은 했는데 당체크 해보면 정상이에요

그냥 듬뿍 묻혀마르니까 누렇게 티가 잘나는거 같아요ㅠㅠ

청소 직접 시켜보기도 하고 사진찍어 남편한테 전송하기도

해봤고 별짓 다 해봤는데도 안되서 글올린건데

다른 많은 남자들도 그러나봐요

하긴 친정오빠도 다같이 살땐 그러다가 독립해서 혼자사니까

청소하고 살긴 하더라구요ㅡㅡ

연애때야 전혀 모르던 일이었고 가끔 시가 놀러가면

시어머니께서 늘 깨끗히 청소해두시니 전혀 몰랐어요...

솔직히 누가 연애때 '저남자 변기 깨끗히 쓰나?' 이런거 생각하겠어요ㅠㅠ

안방에 잠금장치...진짜 이렇게까지 해야하나싶어 현타오네요

애 이야긴 안썼지만 지금 애도 있는데 종종 애가 화장실가서

변기 만지려고 하면 기겁하고 손못대게 해요

그래서 청소도 자주 자주 하는거구요ㅜㅜ..

이런걸로 잔소리하면 치사하네 어쩌네 하고 서운해해서

제가 너무했나 싶어서 글올린건데 너무한거 아닌듯해요

이제 자국있으면 남편 불러다가 청소시키려구요

저번에 그랬더니 이걸 꼭 불러서 보여줘야 하냐며 화내던데

방귀낀놈이 성낸다더니..후.

화내던말던 호출해서 청소 시키겠습니다

하......이제 결혼할 남자모습중에 조건+화장실 매너도 봐야하는건가요..

네이트판 댓글 게시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