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혹은 슬픈 썰

수면 마취 썰 모음..

by 썰푼공돌 2023. 2. 9.
반응형

1. 쑝간다

2.개똥벌레

3. 오빠 살살해

와이프한테 들은 이야기입니다.ㅋㅋ

와이프 친구가 내과에 간호사로 근무하는데

지난 월요일 어떤 처자가...

"대장내시경 좀 하러왔어요 ~ 제가 직업상 술을 좀 마셔서...."

했답니다. 와이프 친구는 그처자 아우라만 봐서도 업소 근무 할 것 같다고 생각을 했었답니다.

뭐 와이프 친구 말로는 하도 수면내시경할때 욕하고, 헛소리 하고 웃긴일도 많다네요...

너무 심하게 반응해서 결국 못하는 경우도 생긴답니다...

어쨌든...그 처자 수면주사 놔주고 대장내시경을 시작하는데 ㅋㅋ

"아~ 오빠 아퍼 살살해~

아~ 아~~~~"

하면서 신음소리를 계속 내더랍니다. 신음소리가 너무 가식적처럼 들렸다네요...;ㅋ

간호사들 완전 다 킥킥 대고 남자의사선생님은 묵묵히 "흠...험..." 하면서 계속 내시경을 하시고 ...

결국에는

처자 : 오빠 빨리해 아아~~ 이랬는데

보다못한 의사 : (근엄하게) 알았어 오빠가 빨리 끝낼께~~ 좀만 참아!!

이랬답니다 ㅋㅋ

간호사들 다 뒤집어지고 누구는 웃다가 눈물 흘리고 나갔데요 ㅋㅋㅋㅋㅋㅋ

그 후

그처자는 아무거도 모르고 마취가 깬다음 집에 갔다네요 ㅋㅋ

4. 거기아니야

반응형

5. 화이팅

6. 아이유 수면마취

아이유는 "건강검진으로 위 내시경을 했는데"라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아이유 :  저는 그... 수면마취를 하는데 왠지 나는...! 마취가 안될 것 같은 거에요

아이유 : 모두가 수면 마취가 되지만!

유인나 : 안 먹힐 거 같은거...

아이유 : 걱정을 많이 하고 있었어요. 근데 이제.

아이유 : 자...이제 잠드실 거에요~

아이유 : 그런데, 아니나 다를까 안든거야 잠이! ㅠㅠㅠ

유인나 : 그 약이 안 먹어? (걱정) (걱정)

아이유 : 약이 안 먹은 거에요. 그래서 제가 ㅈ...저, 언니... 저 잠이 안들어요... 그랬어요

              근데 그 간호사 언니가.

              네~ 끝나셨어요~

7. 비상금

8. 수면마취 이상과 현실

이상

현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