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 혹은 슬픈 썰

미역먹다 응급실 간 썰

by 썰푼공돌 2023. 2. 12.
반응형

예전에 자취할때 집에 먹을게 아무것도 없어서 컵라면으로 연명햇던 적이 있었다. 
근데 그짓도 한 3일 지나니깐 라면조차 떨어져서..끗.... 
월초에나 늘 돈이 들어 오는데 그때 거하게 질러 버린게 있어서 
통장잔고 레알 3천 2백 얼마 있었고.. 
그걸로 한 일일을 더 버텨야 하는 상황이었지 냉장고를 뒤졌다.. 
뭔가 퍼런걸로 잔뜩 뒤덮인 마늘하고 액체화 되어가는 버섯나부랭이들 뿐... 
조미료 넣어두던 찬장을 뒤졌다. 소금 후추 다시다 이런것들 뿐 
근데 그 조미료 병들 뒤에서 말린 미역봉지를 발견했다. 
평소처럼 오덕질 하면서 그거 옆에다 두고 오독오독 씹어 먹었다.. 
함참 집어먹다가 잤다 그런데... 
새벽에 
미역이 뱃속에서 불어서ㅋ 
자다말고 엄청난 토기를 느껴서 일어나보니 베개와 이불에 갓 따다 말린듯한 
촉촉한 미역들이 널부러져있고 바로 달려가서 변기에다 미친듯이 토하는데 
레알 내 뱃속에서 악마가 자라는줄 알았다ㅋㅋㅋㅋ 
토해도 토해도 퉁퉁불은 미역이 계속 나와ㅋ 
결국 119에 신고하는데 뭐 말만 할라면 계속 토나와서 
미역 질질 흘리면서 살려달라고 외치며 울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일이냐고 하시는데 이걸 뭐라그래야될지 모르겠고 너무 무섭고 정신이 없어서 
미역을 계속 토하고 있어요  라고 했는데 전화받은 사람이 웃더라 ㅇ ㅏ~ 
결국 응급실 실려가고 그 엠뷸런스안에서도 계속 쳐 토했음.. 
무슨 사발같은걸로 받쳐주는데  그거 들고 있는 사람이 "이거...미역 맞죠?"그래서 또한번 울었다. 
응급실에서 사정설명하면서 토하는데 의사도 울고 나도 울고 뒤늦게 소환된 부모님도 울었다. 
그후로 난 미역을 못먹는 몸이 되었지..미역은 무서운 음식이다 다들 미역을 조심해라

반응형

댓글